아 뭐라고 해야 할까

 

최근 글들 보면 진짜 일기장에 감정 쓰레기통이라 카테고리 바꾸고 새 번호로 시작하려고 한다. 요즘은 잘 쓰지도 않았지만......

 

기존 글들은 개발자 될걸 염두에 두고 시작한 거였는데 진로를 트는 바람에......

아 아예 분야를 바꾼 건 아니고 QA 쪽으로 가기로 했다. 

 

SW 테스팅 교육 듣고 ISTQB 취득하고(!) 자소서에 한 줄 써보자 하고 참가했던 [SW 테스팅 경진대회] 본선 진출하는 바람에... 부산 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취준은 다 QA 쪽으로 하고 있는데 모른다 나라면 언제 또 마음 바뀌어서 다시 DB 한다고 할지도ㅋㅋ

 

음...... 난 정리랑은 1도 안 맞는데 앞으로 여기엔 뭐 써야 될까...

포폴은 힘들 거 갖고 걍 취업 일기?

모르겠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