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악 드디어 저 디스코드 알람폭탄에서 해방이야

진짜 디스코드 띠롱띠롱띠롱띠롱띠롱띠롱띠롱띠롱띠롱띠롱띠롱띠롱띠롱띠롱진짜 미칠 거 같다

하.......... 알림 못 끄나 진짜

 

이젠 그냥 폰 아무 알림이나 울려도 스트레스받는다. 

 

 

음 오늘은 연산자랑 라이브러리 했다. 

기억에 남는 건 비트연산자랑 사용자 정의 연산자 xml 이런 거 저런 거

 

아 깃헙 레포지토리 받아와서 출력하는 건 신기했다. 처음에 왜 안 나오지 했는데 계정 이름을 잘못 적어서ㅋㅋ;;

깃헙 2차 인증을 더 이상 미룰 수 없다고 내 계정을 두고 협박하길래 오랜만에 구글 authetication 받아서 설정하고... 폰에 깃헙 앱 받고... 그랬다. 

 

아 어제 점심시간에 낮잠 자다 꾼 꿈인데 국비교육 관리자가 '전공잔데 성적도 별로시고... 코로나 때 최종 수업에서 드랍하셔서 이번 강의 못 들으시겠어요~' 하는 꿈이었다. 그래서 내가 맥북을 얼마를 주고 샀는데 내쫓는 거냐 하며 극대노 했던... 꿈이었다...

그리고 꿈에서 보조강사님이 선배(누군지 모름)였는데 'iOS 할만하니?' 했는데 내가 '개발은 모르겠고 맥북은 저랑 맞네요' 하니까 '넌 iOS 계속해라...'라는 대답을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왠지 모르지만 스트레스를 받고 있나 보다 어젯밤 꿈자리도 사나웠는데

 

내일은 처음으로 앱 빌딩한다. 계속 playground만 했는데

빨리 주말 돼서 책 보고 이것저것 우당탕탕 하고 싶다 야호

+ Recent posts